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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인물] 오영식 코레일 사장, ‘내일로 패스’ 고객과 소통
이희선 기자  |  aha080@gmail.co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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승인 2018.09.05  14:41:3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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▲ 코레일은 3일 오전 서울역 회의실에서 철도 자유여행 상품인 ‘내일로 패스’의 서비스 개선을 위해 이용객과 자유로운 의견을 나눴다. 코레일 제공
[뉴스에듀=이희선 기자] 오영식 코레일 사장이 3일 오전 서울역 회의실에서 ‘내일로 패스’ 이용객(일명‘내일러’)을 초대해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직접 듣는‘열린 대화’를 진행했다.

‘내일로 패스’(내일로)는 만 25세까지 누구나 패스 한 장으로 정해진 기간동안 해당 열차를 무제한 이용하는 여행 상품이다.

지난 4월부터 시작된‘열린 대화’는 서비스 개선사항에 대해 오영식 사장이 직접 이용자의 자유로운 의견을 듣는 자리다. 그동안의 토론을 통해 △기간 자유형 정기권 도입 △출퇴근 시간 자유석 객차 수 탄력적 조정 △일반열차 부가금 제도 개선 등의 방안을 시행중이다.

이날 참석자들은 내일로 패스의 연령, 열차 정보 접근성 확대 및 제휴서비스 등 다양한 개선사항과 의견을 제시했다.

오영식 코레일 사장은 “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사랑받아온 내일로 패스가 이제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될 때”라며, “더 많은 ‘내일러’들이 좀 더 편하게 철도를 이용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”고 말했다.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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